2021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전기레인지 부문 3년 연속 - 쿠첸
전기레인지 부문 3년 연속 - 쿠첸


최근 쿠첸이 출시한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플러스(모델명: CIR-O2S3410DSBE)’는 한국 주방환경에 최적화된 전기레인지다. 인덕션(IH) 2구와 용기 제한이 없는 하이라이트(HL) 1구를 접목했으며 기존과는 다른 화구 배치를 통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특히 인덕션 화구는 2구 모두 발열면적이 넓은 대화구가 적용됐으며 대각선으로 배치해 대용량 용기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라이트 화구의 경우 잔열이 남는 특성을 고려하여 뒤쪽에 배치, 화상 위험을 줄였다.
이뿐만 아니라 셰프모드를 새롭게 적용해 한국식 요리에 적합한 팬예열 모드, 우림 모드를 비롯해 인덕션 전용 용기 자동 알림 모드 등으로 각 모드별로 세분화된 필요 기능을 제공한다. 팬예열 모드는 스테인리스 팬을 자동으로 예열해 요리를 시작하기에 최적의 상태를 알려준다. 육수, 사골 등 장시간 국물을 우려내야 하는 요리에 적합한 우림 모드는 시간만 설정하면 자동 불조절로 앞에서 지켜보지 않아도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덕션 전용 용기 자동 알림 모드는 용기를 올리면 사용 적합성을 자동으로 측정해주는 스마트한 기능이다. 인덕션 용기 적합도를 1~9단계로 보여줘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쿠첸은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주방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전기레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동욱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pril 26, 2021 at 11:01PM
https://ift.tt/3vkj6UC
쿠첸,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플러스…주방환경에 최적화된 전기레인지로 편의·안전성 극대화 - 한국경제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