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July 27, 2020

"하나로 주방가전 끝" 쿠첸 올인원 쿡프로세서 '플렉스쿡' 출시 - 머니투데이

tepungjong.blogspot.com
쿠첸이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FlexCuc™)을 출시했다. 사진은 첫 신제품 쿡 프로세서 '플레스쿡' 자료사진./사진=쿠첸
쿠첸이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FlexCuc™)을 출시했다. 사진은 첫 신제품 쿡 프로세서 '플레스쿡' 자료사진./사진=쿠첸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FlexCuc™)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직접 하는 요리에서 보는 재미가 있는 요리'로 패러다임을 바꿔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첫 신제품은 쿠킹, 블렌딩, 반죽, 찜 등의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다기능 조리 도구인 쿡 프로세서 '플렉스쿡'이다. 블레이드(날)와 인덕션(IH) 기술을 융합한 신개념 조리가전이다. 최근 유럽과 북미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들이 앞다투어 관련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가격은 119만원이다.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멀티쿠커 △블렌더 △반죽기 △다지기 △발효기 △찜기 △포트 △그라인더 △휘핑기 등 각종 주방 가전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여러 주방 가전을 갖출 필요가 없어 보다 경제적이고 깔끔한 주방을 유지한다.

37℃에서 120℃까지 5℃ 단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온도 과학기술이 적용되었다.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지켜줄 뿐만 아니라, 용기 전체에 골고루 열을 전달해준다.

고속 회전에 탁월하고 강력한 힘을 가진 SR모터(Switched Reluctance Motor)를 적용, 40RPM의 저속 젓기부터 11,000RPM의 파워분쇄까지 22단계를 자유 자재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도 뛰어나다.

한식부터 이탈리안, 스페인, 태국 등 글로벌 요리까지 120가지 레시피가 내장됐다. 특히 그 중 20가지의 시그니처 레시피는 쿠첸이 약 700회의 쿠킹클래스를 운영하며 인기를 끌었던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겐 디지털 레시피북인 ‘룩북(Lookbook)’이 제공된다. 룩북에서는 시그니처 레시피와 생활요리부터 푸드 스타일링 가이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약 500개 이상의 풍부한 요리 콘텐츠가 연말까지 지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스타일쿡 VIP 멤버십도 주어진다. 스타일쿡 VIP멤버십을 획득한 고객에겐 VIP전용클래스를 포함한 15만원 상당의 플렉스쿡 클래스 무료 수강권 3매, 월 1회 플렉스쿡 레시피 정기 발송, 쿠첸 제품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박재순 쿠첸 대표는 "쿠첸이 그동안 주방가전업계에서 쌓아온 기술력의 집약체"라며 "향후 플렉스쿡 브랜드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미래 주방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Let's block ads! (Why?)




July 27, 2020 at 06:53PM
https://ift.tt/2X1raLm

"하나로 주방가전 끝" 쿠첸 올인원 쿡프로세서 '플렉스쿡' 출시 - 머니투데이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