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가 주방 가구 브랜드 '레이디키친'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심플 모던 콘셉트의 '디아 300' 제품을 출시하며 3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레이디가구는 안정성을 강점을 내세웠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낮은 친환경 목재를 사용했고, 마감재도 저가형 대비 약 4배 이상 두꺼운 고가 PET을 사용해 오염에 강하게 만들었다.
고객은 유선 상담을 통해 온라인 견적서를 미리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주방 구조에 맞게 맞춤형 주문이 가능하도록 사이즈도 10cm 단위로 주문할 수 있게 했다.
첫 제품으로 출시한 디아300은 고객의 다양한 개성을 반영한다. 다섯가지 도어 컬러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주문할 수 있다. 상판도 인조대리석 12종 가운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기존 주방 가구를 무료로 철거해주고, 전문 청소 업체 한스클린이 스팀 살균 청소와 코로나 방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물은 경기도 판교에 있는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 운영사인 오하임아이엔티 관계자는 "붙박이장 등 기존 시공 상품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40% 이상 늘었다"며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라인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UPI뉴스 / 황두현 기자 hdh@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July 01, 2020 at 06:40PM
https://ift.tt/3eShGsI
레이디가구, 주방 브랜드 '레이디키친' 출시…"심플 모던 콘셉" - UPI뉴스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