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식기세척기 1분기 온라인 채널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약 340% 증가했다.
쿠쿠전자 식기세척기는 3인용, 6인용, 12인용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이 중 6인용 제품이 네이버쇼핑 식기세척기 인기상품 랭킹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쿠쿠의 인덕션레인지 1분기 온라인 채널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60% 증가했으며 전자레인지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약 26배 이상 증가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가전의 비대면 구매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떠올랐다”며 “비대면 문화 확산에 온라인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는 쿠쿠 주방가전은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도 강화돼 여러 방면에서 삶의 만족도를 높여준다는 평이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pril 20, 2021 at 01:07AM
https://ift.tt/3gqq6Lq
비대면 소비 확산에 쿠쿠 주방가전 온라인 판매량 급증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