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1-05-31 14:09 | 수정 2021-05-31 14:27
경동나비엔은 창문을 열지 않고 환기할 수 있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에 이어 최근에는 요리 유해물질 제거에 특화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선보였다.
키친플러스는 창문을 열지 않고 누리는 공기청정과 환기 기능에 더해, 요리할 때 발생하는 초미세먼지 관리에 더욱 특화된 제품이다.
키친플러스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유닛(본체)와 3D 에어후드, 주방에 집중적으로 공기를 공급하는 특화 덕트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묶여 작동한다. 3D 에어후드는 레인지후드의 양 옆과 앞까지 총 세 방향에서 에어커튼을 형성해 요리 시 발생하는 오염물질이 집안으로 확산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일반환기장치의 급기모드와 레인지후드를 동시에 가동했을 경우와 비교하면 주방의 초미세먼지 총량은 평균 66%, 거실은 평균 57% 감소했다. 일반환기장치의 환기모드와 레인지후드를 가동했을 때보다도 주방과 거실에서 초미세먼지 총량이 각각 평균 54%, 평균 70% 감소했다.
전체 음식 조리 과정에서도 집안 전체 공기질이 항상 '보통' 수준으로 유지됐다.
경동나비엔 측은 "키친플러스를 활용하면 주방에서 직접 요리를 하는 조리자 뿐만 아니라 거실에서 생활하는 재실자의 미세먼지 노출량까지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생생
헤드라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와 만나보세요.
May 30, 2021 at 10:09PM
https://ift.tt/3i1xnCl
거실부터 주방까지 공기 케어… 나비엔 키친플러스 '눈길' - 뉴데일리경제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