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September 15, 2021

알텍테크놀로지스, 이탈리아 주방가구 ‘티엠 이탈리아’ 선봬 - 매일경제

tepungjong.blogspot.com
‘티엠 이탈리아(TM Italia)’ 대표 제품 ‘루아(RUA)’
사진설명‘티엠 이탈리아(TM Italia)’ 대표 제품 ‘루아(RUA)’ 사진=알텍테크놀로지스>
알텍테크놀로지스는 70년 전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가구 브랜드 ‘티엠 이탈리아(TM Italia)’를 정식 런칭한다.

티엠 이탈리아는 지아코모 톤디(Giacomo Tondi)와 가브리엘 톤디(Gabriele Tondi) 두 명의 창립자가 1951년 이탈리아에서 설립한 주방가구 브랜드이다. 최고급 가구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도 최대 산림지역으로 질 좋은 목재를 수급할 수 있는 마르케 지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이탈리아 현지 쇼룸은 밀라노에 위치하고 있다.

티엠 이탈리아는 사용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최상위 등급의 자재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며, 산림인증 프로그램 등 다양한 친환경 인증을 획득해 고객의 건강은 물론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티엠 이탈리아는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모든 제조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루어진다. 현지의 기능장이 직접 생산이 가능한 수준으로 일일 생산량을 설정하고, 최상의 퀄리티를 책임질 수 있는 생산 시스템을 유지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모든 제품들은 100% 오더메이드 방식으로 생산되며,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조합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크리에이티브 한 디자인이 특징인 ‘뮤치아(MIUCCIA)’ 모델, 이탈리아 최대 산업디자인 어워드인 골든콤파스 어워드(Golden Compass Awards)에서 최고 디자인상을 수상한 루아(RUA) 등이다.

특히 티엠 이탈리아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리싸이클링 시스템인 ‘오레디 시스템(Oreadi System)’은 오수 정화를 통해 특수 식물을 사용하여 자연적인 공기 정화가 가능하다. 또한 자체 냉각장치를 통해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온도를 유지하는 천연 냉장 장치 시스템이다. 이처럼 티엠 이탈리아는 건강한 주방 공간을 위해 제품의 소재를 넘어 기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티엠 이탈리아는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미국 등 17개 도시에 진출하여 국제적인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알텍테크놀로지스는 오는 10월, 서울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 티엠 이탈리아 쇼룸을 오픈한다. ‘뮤치아(MUICCIA)’와 ‘루아(RUA)’ 등 대표 제품을 전시하고, VIP 고객 및 B2B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알텍테크놀로지스 관계자는 “티엠 이탈리아는 파격적인 컬러의 사용과 입체적인 디자인을 활용한 젊은 디자인을 보여주는 브랜드”라며 “유럽 국가의 프리미엄 리빙가구를 선보이는 온라인몰 ‘알토까사(ALTOCASA)’를 런칭하는 등 지난 20여 년간 건자재 유통사업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가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September 15, 2021 at 05:00PM
https://ift.tt/3lstINY

알텍테크놀로지스, 이탈리아 주방가구 ‘티엠 이탈리아’ 선봬 - 매일경제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