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루헨스는 이중 카트리지 필터를 적용한 ‘주방 정수 필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헨스 ‘주방 정수 필터’는 코브라, 핸디 타입의 2종으로 출시됐다. 싱크대 주방 수전에 설치할 수있는 주방용 필터다. 연수기에 적용되는 이중 카트리지 필터로, 유속이 빠른 주방에 최적화된 필터를 사용했다. 이는 빠른 유속으로 인해 필터에 여과된 다량의 오염물질이 다시 밀려나오는 것을 방지해주며, 불순물의 포집력과 필터의 수명을 향상시킨다.
특히 2단계 세디먼트 필터가 5미크론(㎛)이상의 녹물과 부유물질을 깨끗하게 걸러준다. 정수기 필터에 적용되는 멜트 블로운 공법으로 완성된 필터로, 미세한 메쉬 필터가 마이크로 필터링을 가능하게 한다.
필터 및 제품 인증 획득을 통해 소비자의 안심을 더했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물 인증 기관인 NSF(미국 위생 협회) 인증, 제품 유해물질 함유량을 평가하는 RoHS 인증,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기준에 준하는 필터를 사용해 성능을 인증 받았다. 또한, 주방 수전 필수 인증 사항인 KC 인증(위생안전기준인증)까지 획득해 안전 기준을 검증받았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09, 2020 at 06:15PM
https://ift.tt/3ip8Zr1
루헨스, 이중 카트리지 필터 적용 ‘주방 정수 필터’ 출시 - 이뉴스투데이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